오사카 난바에 있는 도톤보리에는 리버 크루즈가 있습니다. 도톤보리를 걷다 보면 관광객들이 노란 크루즈를 타고 지나가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정식 명칭은 돔보리 리버 크루즈로 약 20분 정도 운행이 됩니다.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 가격과 탑승 장소, 코스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도톤보리 크루즈 가격
도톤 보리 크루즈의 가격입니다.
- 어른 : 1,200엔
- 학생 : 800엔
- 어린이 : 400엔
학생인 경우 학생증이 필요합니다.
초등학생 미만의 아이는 어른 1명당 1명 무료, 두명부터는 어린이 요금이 발생합니다.
여행 패스에 따라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여행 패스를 소지하신 경우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10명 이상인 경우 전세로 빌릴 수도 있습니다. 정도이나 보통은 여행사에서 빌리고, 일반 여행에서는 이용할 일이 많이 없어 보입니다.
- 통상 : 60,000엔
- 교육 여행 : 40,000엔
도톤보리 크루즈 운영시간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매시간 0분, 30분에 출항을 하며 혼잡 시에는 증편하여 10~15분 간격으로 운행하기도 합니다.
비가 조금 오면 우비를 제공하고 탑승할 수 있으며 우산은 안전 문제로 사용불가 합니다.
도톤보리 크루즈 탑승 위치
도톤보리 탑승 위치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앞입니다.
도톤보리 크루즈 코스
돈키호테 앞에서 출발하여 미나토마치 리버 플레이스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서 닛폰바시까지 찍고, 도톤보리 앞으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4년 일본 벚꽃 개화시기(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 오사카 지하철 노선도 한글 버전과 첫차 막차 시간 조회
- 오사카 백화점 할인 쿠폰 받는 방법(다이마루, 한큐 등)
- 일본 오사카에서 쓸만한 무료 오사카 쇼핑 면세 할인 쿠폰 모음
- 오사카 꼼데가르송 위치 영업시간 정리(난바, 신사이바시, 우메다, 교토, 고베)
이 글은 ‘Klook’을 홍보하면서, 경제적 대가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