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여행을 준비하면서 내용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하기로 한 곳은 런던 내셔널갤러리입니다.
내셔널 갤러리는 영국 트라팔가 광장 북부에 위치해 있고, 입장료가 무료로 런던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반고흐 해바라기, 아르놀피니 부부의 초상 등이 있습니다.
내셔널 갤러리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할 수 있고, 예약을 하지 않았더라도 입장은 가능합니다. 다만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면 오래 기다릴 수 있으니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셔널 갤러리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내셔널 갤러리 위치
내셔널 갤러리는 트라팔가 광장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셔널 갤러리 예약 방법
내셔널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래에 ‘Plan your visit’을 선택합니다.
‘Find out more and book’ 버튼을 선택합니다.
‘Book ahead’를 선택해 예약을 진행합니다.
로그인을 하거나 우선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Continue to book entry’를 선택하면 우선 예약을 진행하고, 최종 단계에서 로그인을 하게 됩니다.
캘린더에서 예약할 날짜를 선택합니다.
입장 시간을 선택합니다. 15분 간격으로 예약이 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됩니다.
Donation이 없는 ‘Standard’에 인원수를 입력합니다. 만약 기부를 하고 싶다면 Donation이 함께 포함된 티켓을 선택하면 됩니다.
13세 미만은 ‘Under 13’에서 인원수를 선택하면 됩니다.
Add-Ons 에서는 부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고, 제일 하단의 View Basket이라고 되어 있는 노란 버튼을 선택해 진행을 했습니다.
이제 예약한 내용이 바스켓에 담겼습니다. 12시 45분 2명 스탠다드 티켓입니다. ‘Check out’을 눌러 진행합니다.
이제 예약을 위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Create account 버튼을 눌러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저도 계정을 생성해서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예약이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가입할 때 입력한 이메일을 확인하면 티켓이 와 있을 것입니다.
이제 내셔널갤러리에 해당 시간대에 입장을 하면 됩니다. 최근에 예약하지 않고 방문한 지인은 10분 정도 웨이팅을 했고, 예약을 한 경우는 바로 입장이 가능했다고 합니다.
예약 과정이 어렵지 않으니 웬만하면 예약하고 입장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영국 런던 교통카드 정리(오이스터 카드, 트레블로그, 트레블월렛)
- 런던에서 파리 유로스타 예약 후기(클룩 예약 후 좌석 변경)
- 해외여행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장점, 혜택, 만드는 방법